검색

보도자료

홈으로 이동 > 열린시정 > 군포 알리미 >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시의 보도자료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어린이의 꿈을 한 폭의 도화지에 담는다
담당부서 궁내동 담당자 조은지 연락처 390-8538
작성일 2017-09-08 조회 47 이메일
첨부
어린이의 꿈을 한 폭의 도화지에 담는다
‘2017 책나라군포 궁내문화축제’ 오는 9일 개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등 열려

 
군포시 궁내동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종희) 주관으로 오는 9일 문화의 거리에서 ‘2017 책나라군포 궁내문화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후 13시부터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지역 내 어린이들의 애향심과 창의력을 고취시키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에는 사전 접수된 어린이 250명이 참가해 시 역점시책인 ‘책, 철쭉, 가족’을 주제로 각자의 꿈을 한 폭의 도화지에 담게 된다.
 
이후 완성된 작품을 대상으로 한국미술협회 군포시지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유치부, 저학년부, 고학년부)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 4명을 각각 시상하며, 입상작품은 오는 20일까지 문화의 거리 내 전시된다.
 
또한, 페이스페인팅, 컵·부채·요리 만들기, 건강 수지침 등 수익금 전액을 궁내동 지역사회복지협의체로 기부하는 체험부스와 초청가수 우연이의 축하공연 및 버블·마술쇼 문화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됐다.
 
장귀현 궁내동장은 “그림그리기 대회 입상작을 문화의 거리에 전시해 어린이들의 꿈을 많은 시민과 함께 나눌 예정”이라며 “많은 가족 분들이 함께 참여하셔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 내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문화의 거리에서는 연중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지는데, 오는 15일부터 개최되는 ‘2017 책나라군포 독서대전’ 기간 중에는 북마켓, 아트마켓 등의 전시체험행사가 열릴 계획이다.

문의 : 궁내동 조은지 390-8538
 

공공누리 마크 군포시청에서 제작한 (어린이의 꿈을 한 폭의 도화지에 담는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수 0 소셜 로그인 트위터 로그인하기 페이스북 로그인하기

퍼가기

퍼갈곳을 선택하세요.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SNS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주소복사
만족도
자료제공
  • 부서 : 홍보실 홍보기획팀
  • 담당자 : 신현근
  • 문의처 : 390-0663
만족도 평가
  • 이 페이지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의견등록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