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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기관민원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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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민원 바로콜센터
시민들이 생활불편 신고를 하고자 하나 명확한 부서를 몰라 어려움을 겪는 일이 자주 발생되므로 시민누구나 쉽게 기억 이용할수 있도록하여 시간적,경제적 불편을 해소하고 쾌적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시민의 욕구를 만족시키고자 하는 제도입니다. 즉 한통의 전화로 여러분야의 생활민원을 신속 정확하게 해결할수 있는 One-stop-system 서비스입니다.
본인 확인이 필요한 서류 발급을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함

타기관 민원분야

타기관 민원분야에 관한 자료이며, 민원명, 담당부서, 전화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민원명 담당부서 전화번호
국민연금상담 국민연금 군포지사 1355
국세납부, 사업자등록 안양세무서(출장소) 467-1200 ( 399-4020 )
도시가스 고장신고 삼천리 도시가스 1544-3002
등기민원 상담 안양지원 안양광역등기소 1544-0773
범죄신고(국번없이112) 군포경찰서 391-0112
선거관련상담 군포선관위 392-1726
우편민원상담 군포우체국 396-8014
유치원,학교 교육상담 군포의왕교육지원청 390-1101
의료보험상담 국민건강보험공단군포지사 1577-1000
전기고장신고(국번없이 123) 한전안양지점 450-2311
화재,응급환자신고(국번없이119) 군포소방서 397-0119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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