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소식
| 제목 | 2026년 보건소 내과 진료 재개 안내(6.23.부터) | |
|---|---|---|
| 분류 | 보건 | |
| 담당부서 | 보건행정과 | |
| 담당자 | 김혜선 | |
| 등록일 | 2026.06.17 | |
| 조회 | 327 | |
| 상세내용 |
보건소 내과 진료를 아래와 같이 재개하오니 시민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재개 일시 : 2026. 6. 23.(화) ~ ○ 운영 내용 : 환자 진료, 상담 및 처방전 발행 ※ 6.23.(화) ~ 7월 초까지는 내과 진료실 혼잡이 예상되오니, 급하지 않은 진료는 가급적 7월 초 이후 방문을 권장드립니다. |
|
| 첨부 | ||
| 기간 | ||
| 공공저작물 이용형태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 사용 | |
| 문의처 | 031-390-8920 |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